검색

공인중개사 시험 D-100…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교재 베스트셀러 장악

가 -가 +

이동우
기사입력 2019-07-11


2019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일정이 약 100일가량 남은 가운데, 공인중개사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전 교재가 베스트셀러*를 장악했다. 이는 공인중개사 시험 전 마지막으로 이론을 총정리하고, 실전 감각을 키우고자 하는 많은 수험생들의 선택으로 보인다. (*교보문고 인터넷 서점 수험서/취업서 부문)
 
이번 베스트셀러 장악이 화제가 된 이유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2019년에 출간한 모든 공인중개사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올랐기 때문이다. 공인중개사 기본서와 요약집 그리고, 지난 6월 출간된 출제예상문제집까지 1위를 석권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출제예상문제집은 핵심 포인트 68개로 시험 대비를 최종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출 문제를 심층 분석하였고,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를 정리하여 수험생들의 학습시간을 줄여준다. 게다가 해커스 공인중개사 스타 교수진의 적중 노하우 및 최신 출제경향을 100% 반영하여, 수험생들의 실전감각과 문제 적응력 향상을 돕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집필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스타 교수진에는 판례를 통해 민법의 복잡한 관계를 정리하는 채희대 교수를 비롯하여, 단원별 핵심내용을 연결시켜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우는 부동산학개론 신관식, 방대한 양의 공법을 시험에 나오는 중요내용만 집어내 학습량을 반으로 줄이는 최기락 교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교재들을 통해 학습하여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합격생은 “해커스의 공인중개사 교재들을 반복해서 보면, 그 안에서 시험이 다 나온다”며 교재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베스트셀러 장악에 보답하는 의미로, 교재 구입 시 온라인 실전모의고사와 개인 성적분석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공인중개사 베스트셀러 교재의 저자인 해커스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 역시, 교재를 구입한 전원에게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시험일로부터 약 3개월 남은 시점에 가장 중요한 것은 최종적으로 개념 및 이론을 정리하고, 기출문제 풀이와 같은 실전 문제풀이에 돌입하는 것”이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만의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고, 많은 합격생들의 추천으로 증명된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재를 통해 이번 2019년에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1위 노하우를 담은 2019년 공인중개사 교재 베스트셀러에 대한 상세 내용 및 해당 교재 관련 강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분야에서 1위를 기록했다.

관련기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he GEA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