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에어비앤비의 올인원 패키지 여행 상품 ‘에어비앤비 어드벤처’

가 -가 +

황승환
기사입력 2019-06-17


에어비앤비가 숙소를 공유하는 것을 넘어 숙소, 식사, 현지 여행 가이드 등 모든 것을 포함하는 에어비앤비 어드벤처14일(현지시간) 선보였다.

 

모험, 문화, 동물, 음식, 보트 여행 등으로 구성되는 카테고리에서 여행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 코스타리카 폭포에서 캠핑, 이탈리아 현지에서 파스타 만들기, 캘리포니아 해변에서 서핑 챔피언에게 서핑 배우기 등 흥미로운 여행을 선택할 수 있다. 전문가가 완벽한 여행 일정을 짜고 숙소, 식사도 제공하고 모험에 필요한 장비를 대여할 수 있다. 이런저런 걱정 없이 예약 후 몸만 가면 된다는 뜻이다.

 


2
~10일 정도 기간을 정해 소규모 인원으로 완벽한 현지 체험을 할 수 있다. 비용은 최소 10만 원부터 수백만 원까지 상품에 따라 정해진다.

 

호스트는 숙소를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에어비앤비에 신청해야 하고 게스트를 위한 여행 일정, 숙소, 장비 상황 등에 대한 인증을 받아야 한다. 이제 막 시작해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 그리 많지 않지만 곧 선택의 폭이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에어비앤비는 81,000개 도시에서 450만 개 이상의 숙소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100가지 이상 항목 검증을 통과한 최고급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에어비앤비 플러스를 출시한 것에 이어 올인원 여행 패키지 에어비앤비 어드벤처까지 출시하며 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The GEAR. All rights reserved.